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FAQ

FAQ

제목 사무실 인테리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moredesign
작성일자 2023-01-10
Q, 사무실 인테리어가 처음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무실 인테리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필요한 각실 공간을 배치합니다.
- 20평 ~ 30평 이하
  대표실, 회의실, 탕비실, 사무공간
- 30평 ~ 50평 이하
  대표실, 회의실, 탕비실, 사무공간, 기타공간(서고, 서버실 등)
- 50평 ~ 100평 이상
  대표실, 임원실, 회의실, 사무공간(각 팀 분리), 직원실(휴게실, 사물함, 개인락카 등), 서고, 서버실 등


각 실의 개수와 회의실 최대인원, 각 팀 배치(평면도를 수정하면서 협의)합니다.
공간구성이 정리되면 3D 이미지를 통해 시안을 확정합니다.


공사기간은 면적과 공사내용에 따라 10일에서 4주 정도 소요됩니다.(그이상 면적은 4주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그외 사항으로는 회의실 화이트보드,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TV 설치, 탕비실 싱크대(상하수도 가능 시),


사무가구 및 수납장, 블라인드(방염 또는 비방염), 냉난방기(이동 설치 및 교체설치)


냉난방기에 대하여
센텀 등의 분양형 사무실의 경우
30평 기준 2대의 천정형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실외기를 추가할 수 없으므로 보통 1대는 이동하고 나머지 1대를 작은 평수의 실내기로 교체하여 2~3개로 나누어 설치합니다.
일부 실외기가 각실에 있는 경우는 크지 않은 평수의 실외기를 추가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IS타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