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FAQ

FAQ

제목 사무실 인테리어 진행방식
작성자 moredesign
작성일자 2023-01-10
Q.
사무실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사무실 인테리어 전문업체 모어디자인입니다.
사무실인테리어를 위해 연락을 주시면


1. 인테리어 공사를 할 곳의 대략적인 정보와 주소를 주시고 실측을 위한 미팅 날짜를 정합니다.
2. 약속된 날짜에 현장에서 만나 공사내용을 전딜빋고, 현장실측을 진행합니다.
   각실 배치-대표실, 임원실, 회의실, 직원실(휴게실), 탕비실여부와 사무가구류, 냉난방기, 공사기간 조율
3. 1차 평면도 계획안을 보내드립니다.
4. 수정, 보완 작업을 하여 평면도를 완성합니다.
5. 견적 및 3D 이미지 작업을 진행합니다.
6. 견적금액 및 시안을 최종 결정을 합니다.
7. 계약서 작성
8. 관리사무실 공사신고(대형건물의 경우)
9. 공사 착공(단독건물이 아닌경우, 철거가 있는경우, 대부분 주말에 공사를 시작합니다.)
10. 가구 및 집기류 시공
11. 네트워크공사(인터넷 및 전화연결/견적에 포함시)
12. 준공(공사완료)


위와 같은 순으로 공사가 진행됩니다.
공사기간은 30평 기준 대략 12~14일 정도 소요되며, 공사내용에 따라 기간이 더 짧거나 늘어 날 수 있습니다.
사무가구는 브랜드에 따라 2주에서 3주 정도 여유를 주고 발주해야 합니다.
비브랜드 일반 사무가구는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